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미가양꼬치 가산디지털단지역 양꼬치 가지튀김 맛집

by ♤♡♧◇★◑◐ 2022. 1. 22.
728x90

가산동 가지 튀김, 향라 닭날개, 왕김말이 맛집 가성비 양꼬치와 칭타오 맥주

양꼬치를 좋아하는 친구가 꼭 한번 가봐야 할 맛집이 있다고 해서 친구 회사 근처로 찾아갔어요.

요즘 가산역에서 소문난 왕김말이 포차들이 보이길래 자주 오는 동네가 아닌 데다가 약속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맛보기로 한 개만 주문했어요.

한 개만 살짝 맛 보려구했는데 한 개가 생각보다 커서 속이 든든해졌어요.

 

퓨전 왕김말이랑 떡볶이 포장마차

떡볶이 소스는 선택할 수 있어요.

떡볶이는 안 먹을 거지만 소스 맛은 궁금하니 떡볶이 소스를 올려달라고 했어요.

입안 가득 매콤한 떡볶이 소스와 오징어 김말이(3,500원)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친구들과 만나서 오늘의 주 메뉴를 먹으러 미가 양꼬치로 향했어요.

가산역 주변에 식당들이 많이 보이는데 미가 양꼬치는 살짝 골목 안에 들어가 있어요.

 

미가 양꼬치
전화  02-837-3003
주소  서울 금천구 벚꽃로42길 5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에서 124m
영업시간 평일 13:00-01:00 (연중무휴)
            주말, 공휴일 12:00-01:00

 

미가 양꼬치 입구

 

늦게 가면 자리가 없다고 서둘러서 갔는데 6시 전인데도 절반 이상 자리가 차 있었어요.

양꼬치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정말 기대하고 찾아왔어요.

 

양꼬치 10개가 1인분이고 11,000원이에요.

정말 가격이 혜자스러운것 같아요.

 

꼬치를 숯불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면서 구워지는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게다가 기름 뚝뚝 떨어지며 익어가는 양꼬치가 정말 맛나 보였어요.

기대를 잔뜩 하고 먹었는데 그 맛은 어떠했을까요?

 

고기는 느끼하고 냄새도 불편하고 소스 맛은 이상하고 아무튼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아요.

같이 간 친구들은 너무 맛있다며 열심히 먹더라고요.

양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양고기가 입맛에 맞지 않는 사람은 그냥저냥 꼬치구이 먹는 재미로 먹어야 할 듯해요.

 

 

비빔 건두부면 서비스

서비스 메뉴로 나온 건두부 비빔면? 의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워줬어요.

양꼬치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서 양꼬치 초보에게는 꼭 필요한 메뉴예요.

 

가지튀김 18,000원

양꼬치와 같이 주문한 가지 튀김이에요.

가지 사이에 만두소 같은 내용물을 넣고 튀김옷을 입혀 튀긴 가지 튀김이에요.

내용물에 양고기가 들어있는데 꼬치만큼 양고기 냄새가 나지 않아서 튀김 냄새에 속아 열심히 먹었어요.

향라 닭날개(15,000원)도 추가 주문해서 먹었는데 일반적인 치킨과는 살짝 다른 느낌의 바삭하고 매콤하고 고소한 맛의 맛난 치킨을 맛볼 수 있어요.

치킨은 자신 있게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밑반찬에 땅콩 튀김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두 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는데 유치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양꼬치와 칭다오 맥주 조합의 로망이 있었는데 저한테는 튀긴 땅콩과 칭다오가 최고네요.

 

친구들 말에 의하면 정말 가성비 좋은 양꼬치집이라 또 오고 싶다고 해요.

다음에 또 와야 하나 봐요.

 

왕김말이와 양꼬치가 먹고 싶을 때 가산역 왕김말이 포차와 미가 양꼬치에 꼬옥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